애드찜 철수하고 나눔베너 2.0 달기

책_자기계발 by 마음의꿀단지
약 1달 여간 애드찜 ..인지 뭔지 달았더랍니다. 제블로그에 말이죠
광고도 붙어 다니고 다들 아시는 분은 아시다 시피 , 1번 무료 문자 보낼때마다 
12원인가 수익금이 생기죠 .. ^^;
혹시 애드찜에서 무료문자 베너를 달고 싶은 님은 한번 달아보세요 ..! 물론 수익창출까지 되구요.

대체적으로나마 제일 관심있고 좋아하는 책관련 광고!    알라딘 TTB2 광고!
애드찜보다 책을 더 아기끼 때문이였습니다.~~
이 광고를 첨엔 사이드바에 올렸다가 ,애드찜이 달려있던  본문에 있던 자리와 맞바꿔 버렸습니다~
하지만 이젠  애드찜 ...철수! 할 랍니다. :)

사실 무료문자 보낼때 일일이 블로그 들어와서 보내기란 그리 쉽지 않습니다.
이거 한번 보내면 제대로 갈까...일단 처음 접하는 분은 의심을 하게 마련이고 ..나중에 보냈다가 내 정보가 어디에 저장되지 않을까....한 번쯤은 생각이 들게 마련이니까요..
물론 제 생각이 틀릴 수도 있습니다 :)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컴터를 사용하다면 대부분 업무와 함께 병행하게 되는데,
메신져를 오픈하여 주로 문자를 보내거나 ..뭐 대분이 그런 방식으로 보낼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필자 역시 그렇게 사용하고 있구요 , 대부분 공감이 가실 거라 생각이 되네요. 아니신 님께는  할 말 없습니다. ^^;
대부분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이 보내주시거나 ...그러지 않을 까 싶네요..
때마침 블로그 중에 보내게 될 기회도 있겠네요..
..

앞으로는 콘텐츠와 조금이라도 가까운 위젯으로 달아 볼까 합니다.
첨엔 블로그가 좀 정신없이 보이고 그래서 달지 않았는데 내 블로그의 성격에 맞는 위젯이라면
무조건 달려고 합니다.
번쩍번쩍거리는 위젯들 많은 블로그들 많이 보았습니다. 우수블로거 선정되신  님도 많이 계시구요..짝짝!!
물론 위젯 이벤트 있음 당연히 달아야 겠죠..^^

결론적으로

좀더 심플하고 깔금하고 예쁜!
무료 문자 보내는 엄지위젯으로 바꿔 볼까 했다가...
현재는 1차 평가기간이라 평가단의 승인이 떨어져야 위젯을 달 수 있네요
하루에 블로그 방문자당  최대 10건은 무료로 보내고 , 한달 최대로 300건 문자 보낼 수 있답니다.
근데 중요한건 1차 평가단 신청을 했는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는 관계로
얼른 포기할 랍니다.

블로그 시작한지가 얼마안되고,  나눔베너 다는 기간이 ~12월 까지라서  좀 안 타깝습니다..


나눔배너2.0 결정!
이 배너를 달기만 하면 매달 2천원씩 공부방 아이들에게 기부됩니다!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고 싶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사실인즉
무료 문자서비스가 다른 곳에서도 많이 서비스해주고 또한 네이트온 메신져 같은경우는 한달에 무료로 100건 전송가능하고 (무료 10건인 경우도 있음! )
MSN 역시.. 무료문자 가능하죠.
각 통신사별로 홈페이지에서도 역시 무료 문자 전송이 가능합니다 . 단 , 요금청구를 지로가 아닌 이메일 수신일 때 주는 혜택이라고 할까요..

몇년전만 해도 무료 문자하면 뭐 무조건 가입하고 등등 했죠 ..하지만
시대도 흘러 이젠 뭐 웬만한 곳은 무료 문자 주는 곳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책_자기계발' 카테고리의 관련글 더보기

Copyright © 저작권:본문내용 재배포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