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드컨트롤

생각은 자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인생이 됩니다

by 마음의꿀단지 2008. 10. 23.

생각은 자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곧 당신의 인생이 됩니다!


생각과 마음을 어떻게 두느냐에 달려있다
비관적 보다 건강하고 밝은 긍정적 생각 !으로 무장하면 세상엔 결코 안될 일도 되는 법이다



 시작이 반~!
시도 한 번 하지 않은 사람보다 , 발전적으로 빠를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은 좋은 날'이라고 외쳐 보세요 !!







아래처럼  부정적인 사람이 있습니다

.......

나는 늘 왜 이 모양일까? 되는 일도 없고..젠장!!

‘직장 생활 정말 힘들다. 사람들 때문에……. 출근할 때 뵈기 싫은 인간덜~~아~ 그 인간 또 봐야 되네..그려

나한테는 왜 늘 이렇게 어렵고 곤란한 일들만 생기는 거지? 전생에 ..도대체가 원!

생계를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하고는 있지만, 정말 이 일은 내 적성에 안 맞아! 진작에 때려 치울껄~ 다른 회사로 이직~~gogo~~

지긋지긋해! 돈 걱정 좀 안 하고 살 수는 없을까? 왠수 같은 돈!   돈들
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 거지?  도대체 왜그러는 거야..아~

‘맨날 스트레스 땜에 정말 지겨워 죽겠네! 아참나원~~
'내 남편은 왜 구박만 하지 , 인간아~에고 지겨워
저 인간 !!!
'오늘은 아침부터 막히는 거야..이길이..지각하겠네..젠장 꼬이는 군!헐 ..도대체 !

 



이렇게 반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나는 행운아야~~!! 나는 하루하루 한 발 한 발 좋아지고 있어! 좋아 질 것이야 ..(명언의 일부 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모두 나를 좋아해. 아무렴~ ^^

시련과 고통은 극복 할 수 있어~. 이 어려움이 나를 더욱 발전시킬 거야. 

남들이 뭐라고 하든 상관없어.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으니까! 

돈은 때가 오면 오겠지..돈이란게..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나의 매력은 어디서나 빛을 발하지.’  

내 사전엔 스트레스란 없다. 나는 늘 긍정적이니까!

'그래도 남편인데.. 내가 도와주고  힘들지 않게 해줘야지"
'꼬이면 풀면 되는 거야..세상에 쉬운 일이 어디 있어...~ 까짓것..낙천적으로 생각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