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교촌치킨 가격 배달료 맛은 어떤가

by 마음의꿀단지 2020. 10. 15.

교촌치킨 가격 및 교촌치킨 배달료 맛은 어떤가 궁금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교촌치킨 후라이드 개인의 취향에 따라 교촌 메뉴에 있는 것 골라 먹으면 됩니다만, 주로 교촌치킨 후라이드 즐겨 먹고 있습니다.

교촌치킨 맛은 짭짤한 것이 어찌보면 소금이 과한 거 같기도 하고 일단, 교촌치킨 가격 착하고, 교촌치킨 먹을 때 짭짤한 맛 그랬는데 먹다 보니 입맛도 함께 그 맛에 길들여지는 모양입니다. 

교촌치킨 가격 후라이드 15000원 입니다. 보통 즐겨 먹는 타브랜드 치킨 가격이 18000원 정도 됩니다.

 

교촌치킨 가격 배달료 맛은 어떤가1
교촌치킨 가격 저렴

교촌치킨 후라이드 가격 15000원

 

교촌웨지감자 라던 말인가? 이것이 맛은 먹을 만 합니다. 큼직하게 모양을 잘 썰어서 그런지 먹는 맛 있네요

 

교촌치킨 가격 배달료 맛은 어떤가2

 

 

교촌치킨 + 콜라 1.5리터 + 웨지감자 , 역시 치킨은 콜라와 함께 먹어 줘야 느끼함을 달래 주죠. 굿

교촌치킨 먹을 때 주로 셋트 메뉴 감자 포함시켜서 주문 하는 편입니다.

 

교촌치킨 가격 배달료 맛은 어떤가3

 

교촌치킨 제일 먼저 닭다리 먼저 후다닥! 맛을 봅니다. 사실 윙 부분을 더 선호 합니다.

 

교촌치킨 가격 배달료 맛은 어떤가4

 

 

교촌 웨지 감자도 함께 치킨과 먹으니 맛이 좋군요. 치킨은 감자와 콜라 먹어야 느끼함 조금 달래 줍니다.

 

교촌치킨 가격 배달료 맛은 어떤가5

교촌치킨 웨지감자 가격 3000원

 

교촌치킨 가격 메뉴판 입니다. 개인적으로 거의 후라이드 시켜 먹습니다. 메뉴 보면 교촌 가격 15000원 ~2만원 정도 됩니다.셋트 메뉴  및 사이드 메뉴 교촌 웨지감자 가격 3000원 교촌샐러드 4천원 

 

교촌치킨 메뉴 가격판

교촌치킨 가격 배달료 맛은 어떤가6
교촌치킨 메뉴 가격

 

 

교촌치킨 배달료 2천원 입니다. 가까우면 직접 찾아오는 것이 돈 절약하는 방법 인데 오늘은 왠지 귀차니즘으로 배달료 지불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조금 덜 짜게 후라이드 만들었더라면 개인적으로 아주 좋았을텐데! 라고. 물론 이미 양념이 다된 상태로 매장에 들어 와서 닭에 가루 묻히고 튀겼겠죠.(추측)

 

평가 >

교촌치킨 가격 : ★★★★★ ( 만족 )

교촌치킨 맛 : ☆☆★★★ ( 약간 짠맛 때문에 별 3개)

교촌치킨 배달 시간 : ★★★★★ ( 배달은 빠른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