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누룽지 설렁탕, 칠갑농산 아침식사대용 우리쌀 누룽지설렁탕

by 마음의꿀단지 2021. 1. 1.

누룽지 설렁탕 , 누룽지에 설렁탕 국물이 포함되어 있는 그런 컵 용기에 담아 있는 1회용 입니다.

칠갑농산 제품 몇가지 먹어 봤는데 이 누룽지 설렁탕 역시 맛은 먹을 만 합니다. 즉석식 컵에 담겨져 있는 제품 별로 좋아 하지 않는데, 아침식사 메뉴로 아침에 밥 대신 가볍게 먹을 만 하다 입니다.

 

누룽지 설렁탕 맛도 고소합니다. 아침에 밥먹기 싫을 때 이런 메뉴 선택 해도 되겠죠.

칠갑농산 우리쌀 누룽지 설렁탕 아침식사대용 어떤가?

 

칠갑농산 누룽지 설렁탕

 

누룽지 설렁탕 내용물 74g 들어 있으며 칼로리 277kcal 칼로리 됩니다. 간편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누룽지 설렁탕 74g 즉석식

 

 

 

누룽지 설렁탕 조리방법 : 물의 양은 조금 적게

간단합니다.  누룽지와 스프 넣고 뜨거운 물은 붓고 3분 후에 먹으면 됩니다. 물은 용기 안쪽 선까지 넣으라고 되어 있지만 물의 양이 너무 많으므로 조금 적게 붓는 것이 좋습니다.

 

 

누룽지 설렁탕 용기안에 숟가락, 스프 있고 누룽지 있습니다. 설렁탕 국물을 가루로 만든 스프 겠죠. 

 

칠갑농산 누룽지 설렁탕 +스프+ 숟가락

 

 

 

누룽지 설렁탕 스프가 하얀 가루 처럼 생겼고 파도 들어 있습니다. 보기에는 이게 뭔 맛이 있을까 싶은데 은근히 설렁탕 국물이 맛이 있습니다.보기엔 허접 한듯 하지만, 아침식사대용으로 나에겐 안성맞춤 입니다. 먹는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뜨거운 물을 붓고 3분간 기다립니다. 기다림의 시간, 맛이 어떨까 정말 이런 저런 생각이 드는 시간, 맛이 어떨까?

 

 

누룽지 설렁탕 맛을 볼까요?

누룽지에 설렁탕 국물이 배여서 그런지 더욱 고소함이 있습니다. 어찌보면 뜨거운 물에 팔팔 끓여 먹어야 제맛이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오만가지 생각이 머리속에 왔다리갔다리 합니다.

솔직히 이정도면 누룽지 설렁탕 먹을만 합니다.

 

 

 

 

 

 

누룽지 설렁탕 즉석식 종이컵에 담긴 제품 맛이 별루 일것 같은 고정관념이 깨졌습니다. 맛이 없으면 사람들이 사다가 먹지를 않겠죠 그러니 정성들여서 만들어야 할 겁니다, 요즘 이런 컵에 담긴 컵라면 처럼 이런 식품이 상당히 많이 늘어 나고 있는데 간편하게 아침에 밥 대신 먹을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아침식사대용 누룽지 설렁탕

 

 

 

누룽지 설렁탕 먹을 만 한가? 그렇다 (내생각에는 )

전반적으로 맛은 고소하고 누룽지 설렁탕 먹을 만 합니다. 뜨거운 물에 3분 이면 OK! 물의 양은 조금 적게 넣은 것이 좋습니다. 물 많이 부으면 국물이 너무 많고 진한 맛이 덜 합니다. 적성전 따라 취향에 따라 조절 하는것이 정답.

간단히 아침식사대용으로 우리쌀 누룽지 설렁탕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맨날 아침밥 먹기에는 귀찮을때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 듭니다.